카테고리 없음

더 건강한 내일을 위해 오늘 주스

추적60인분호떡 2020. 7. 20. 17:36


더 건강한 내일을 위해 오늘 주스



사실상 여러분이 아는 모든 사람들은 저녁 식탁에서 채소를 다 먹으라는 훈계를 받았던 때를 떠올릴 수 있다.


만약 전체 과일을 여러 번 먹는다는 생각이 당신에게 차가운 발을 남겨준다면, 당신은 당신이 읽으려고 하는 쥬싱 팁과 요령들을 좋아할 것이다.




초보자든 전문가든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타입의 주스는 매스틱 주스다.


이 쥬커들은 액체에 많은 영양소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주스를 부드럽게 추출한다.


이런 방식으로 주스를 생산하면 안정성이 높아져 보다 성공적으로 저장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금치처럼 어둡고 잎이 많은 채소들을 주스한다면, 약간의 오이를 넣으세요.


잎이 많은 야채는 영양분이 풍부하지만, 가장 맛있는 즙을 만들어내지 못한다.


오이즙은 신선한 맛이 있어 진한 야채의 맛을 어느 정도 가린 후 즙에 광채를 발한다.


오이에도 여러 가지 주요 영양소가 들어 있는데, 특히 껍질을 벗기지 않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상의 이유로 주스를 만들고 있다면, 어두운 잎이 있는 야채들을 그들에게 첨가해 보도록 하라.


이상적으로는 주스가 50~75% 정도 차드, 케일, 시금치 또는 다른 진한 녹색 야채가 있어야 한다.


나머지 백분율은 향긋한 과일에 의해 소비되어야 한다.




만약 쥬싱이 건강 요법의 일부라면, 주스의 가장 좋은 재료는 시금치, 브로콜리, 케일, 차드 그리고 다른 야채들을 포함한다.


목표는 당신의 주스가 약 50-70%의 녹색 농산물로 구성되고 다른 요소들이 맛을 위해 첨가되는 것이다.


과일만으로 만든 주스는 야채로 만든 주스보다 건강에 좋지 않은 설탕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는 경향이 있다.




주스를 너의 식사 전체로 생각해라.


쥬스를 두어 번 시도해 본 후에, 여러분은 음료에 넣은 음식의 양이 한 끼 식사로 충분히 채워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한 끼를 먹듯이 술잔 전체를 마셔 영양분과 비타민이 혈류로 더 빨리 전달되도록 한다.




쥬싱을 마친 후에는 즉시 쥬싱 장비를 세척하십시오.


또한, 몇몇 다채로운 과일과 야채들은 주스기 성분에 어두운 얼룩을 쌓을 수 있다.




까다로운 아이의 접시에 야채를 억지로 얹는 것에 대한 흥미롭고 맛있는 대안으로 쥬싱을 시도해보라.


대부분의 아이들은 채소를 먹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여러분은 그들에게 야채 주스를 곁들인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 주스를 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필요가 없다.




당신의 주스기를 항상 당신의 카운터 위에 그리고 당신의 시야에 주의하십시오.


그래야 규칙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이 여러분의 시야에 있는 한, 여러분은 여러분이 갓 짜낸 주스를 얼마나 좋아하는지를 기억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어떤 주스를 살 것인지 결정할 때는 가능한 한 쉽게 분해하고 세척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한다.


만약 당신의 주스기를 분해, 청소, 재조립하는 것이 한 시간의 대부분을 소비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가능성이 훨씬 적을 것이다.


펄프가 마르지 않으면 구성품이 더 쉽게 세척할 수 있으므로 주스기를 즉시 세척하십시오.




새로운 주스를 마신 후의 반응에 주의하라.


주스에 들어 있는 어떤 성분들은 당신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다.


특정 주스를 마실 때 메스꺼운 느낌이나 위가 뒤틀리는 증상이 나타나면 성분을 확인해보고, 새롭고 거의 섭취하지 않는 품목을 가려내야 한다.


문제 성분을 정확히 짚어보면 몸에 익히기 위해 조금씩만 마셔도 된다.




위의 글에서 알 수 있듯이, 쥬싱에는 많은 이점이 있고, 다양한 방법으로 주스를 즙을 내어 건강상의 이점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를 활용하여 쥬싱이 여러분의 인생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