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홈사업을 위한 인터넷 시장 조사

추적60인분호떡 2020. 7. 20. 17:38


홈사업을 위한 인터넷 시장 조사



인터넷 마케팅에 손을 댄 몇몇 사람들은 실패했고, 인터넷에서 돈을 버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실패한 시도로 인해 시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아래에 제공된 정보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링크 공유나 광고에 참여하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사이트에 전문적으로 보이는 "Advertise with Us" 배지를 다는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를 보완하는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기꺼이 당신의 링크를 그들의 사이트에 추가할 것이다.


이를 통해 사이트 방문자가 링크를 보고 클릭할 수 있다.




사이트 순위가 당신에게 문제가 되기 훨씬 전에, 당신은 스스로 뛰어난 웹사이트를 구축해야 한다.


여기서 모든 웹 비즈니스가 시작되어야 한다.


당신의 사이트를 더 미적으로 볼수록, 당신은 그것을 유지하는데 시간을 덜 들일 필요가 있다.




인터넷 마케팅은 문제가 될 수 있지만 고칠 수 있다.


해결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기업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면, 고객들은 그들의 연락망에 그 말을 퍼뜨리는 영구적인 고객이 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당신의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은 인터넷 마케팅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모든 틈새에는 어떤 것이든 경쟁이 있다.




이메일은 당신의 잠재 고객과 소통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다.


무료 뉴스레터는 고객에게 몇 가지 고려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제품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가입자들은 그들에게 가치 있는 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자격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이 스팸처럼 보이기 때문에 그들이 구독을 취소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고객에게 뉴스레터를 보내면 사이트를 떠난 후에도 계속 연락할 수 있어 고마움을 느낄 수 있다.




항상 웹 페이지가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단지 시간과 주소를 보여주는 한 페이지라면, 당신은 많은 트래픽을 볼 수 없을 것이다.


잠재 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가 고품질임을 알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사, 리뷰 및 기타 컨텐츠를 포함하십시오.




상세도가 높은 통계를 보관한다.


이 정보는 트래픽, 변환, 판매, 환불 및 기타 측정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포함해야 한다.


자세한 보고서는 인터넷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의 효과적인 사용은 효과적인 인터넷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은 당신이 고객들과 교류하고, 떠들썩하게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게 해준다.


고객들과 더 비공식적이고 개인적인 교류를 하기 위해서는 트위터를 적극 추천한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성공적인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어떤 특정한 제품과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가장 많은 이익을 창출하는지 알고 있을 것이다.


다음 단계에서는 제품을 플래그폴로 사용하여 판매를 늘려야 한다.


귀사의 대형 셀러에게 가장 유용한 액세서리 및 보완 제품을 식별하고 광고하십시오.


이 다른 제품들은 당신의 베스트셀러와의 관계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고, 그들은 다른, 관련이 없는 제품과 같은 양의 광고를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CRM이나 고객 관계 관리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유지하는 것은 인터넷 마케팅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현재 고객들과 이전 고객들을 추적할 수 있고 그들이 무엇을 샀는지 볼 수 있다.


이 데이터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강조하면서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상의 다른 기업 및 소매업체와 대화하여 더 적은 양으로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제품의 번들 딜을 만드십시오.


당신이 어필하는 시장이 커질수록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 여행사들은 호텔 예약, 비행기표, 렌터카 등을 묶음 패키지에 담는 패키지를 제공하는 등 이런 일을 자주 한다.


이것은 경쟁관계보다는 보완적인 방식으로 연결된 제품을 가지고 있는 기업에 이상적이다.




고객이 귀사에서 얻은 콘텐츠를 제어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이것은 원하지 않는 의견과 스팸의 오늘날의 온라인 세계에 필수적이다.


항상 옵트 아웃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위에서 읽은 것은 궁극적으로 더 나은 온라인 마케터가 되도록 도와야 하지만,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일은 아니다.


이제, 성공을 위한 정해진 방법은 없다.


만약 돌멩이 속에 뭔가 세팅된 것이 있다면, 그때는 모두가 그 위에 있을 것이다.


하지만, 성공에 대한 강한 열망과 함께, 당신도 이 정보를 자신의 이익으로 돌릴 수 있다.